육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간단한 아이디어

2020. 6. 14. 00:36카테고리 없음


육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간단한 아이디어



너도 잘 알다시피 부모가 되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보람 있는 선물 중 하나야.


이 기사는 육아에 관한 유용한 정보들로 가득 차 있다.


육아에 대한 당신의 헌신이 필요한 도전으로 접근하라.


이 충고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에게 있어서 훨씬 덜 어려운 일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기대를 하고 있다면, 스스로 밖으로 뛰쳐나가서 자녀들의 보육원을 위한 값비싼 물품에 돈을 다 쓰지 않도록 하라.


유아용 침대부터 침구류까지 많은 고품질의 상품들은 지역 소매점이나 할인점에서 훨씬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사용하지 않는 보육 제품이 있는지 물어볼 수도 있다.




자녀에게 어떤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을 믿고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하라.




유아나 유아에게 탄산음료, 다이어트 또는 규칙적인 음료를 주지 마십시오.


그들에게 물, 우유 또는 무설탕 주스를 마시게 하라.


이 모든 음료들은 탄산음료에 들어있는 유해산이 부족하고 성장하는 어린이들이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등가방이나 코트에 반사테이프를 써서 아이들이 등교하는 것을 안전하게 지켜라.


옷에 부착할 수 있는 반사 벨크로 스트립을 찾을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여러분의 아이들은 하루의 어두운 시간 동안 운전자와 횡단보도 수행원들에게 쉽게 발견될 것이다.




연구는 아이들에게 간접흡연의 위험성을 보여주었으므로 집에서는 담배를 피우지 마라.


사실 지금은 자신의 건강과 아이의 건강을 위해 담배를 그냥 끊어야 할 때인지도 모른다.


간접흡연을 마시는 것은 흡연만큼이나 해로울 수 있다.


어린 시절에 연기를 마시는 아이들과 관련된 다양한 영구적인 호흡 문제가 있다.




어느 아이도 닮지 않았다.


만약 기술이 한 아이에게 도움이 되었다면, 모든 아이들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이것은 보상뿐만 아니라 처벌도 포함한다.


과거에 시도했던 것과 하지 않았던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린 아이들과 장거리 여행을 할 때, 반드시 멈춰서 많은 휴식을 취하라.


목적지에 최대한 빨리 도착하려고 하는 것은 유혹적일지 모르지만, 좀더 여유 있게 접근하는 것은 뒷좌석의 까다로움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이 공원, 가족 친화적인 식당, 야외에서 노는 장소에 멈추면서 여분의 에너지를 소진할 수 있도록 하라.




유아들이 장난감에 싫증을 내거나 장난감 상자에 묻은 물건을 잊어버리지 않도록 하려면 정기적으로 장난감을 회전시키십시오.


유아들은 그들이 좋아하지 않는 장난감을 버리고 그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가지고 놀 것이다.


다른 장난감을 회전시키면 갓난아기에게 장난감의 새롭고 신기한 것이 유지되고, 여러분이 계속해서 더 많은 장난감을 그들의 수집품에 추가하는 것을 막아준다.




아이들은 독립심을 느끼는 것을 즐기기 때문에, 여러분이 정리할 때 그들에게 해야 할 일을 할당하는 것은 그들에게 도움이 되고 자신감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아이가 식기세척기를 내리는 것을 돕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아이한테 양말 더미를 줘 빨래를 하는 동안 분류하도록 해라.


이런 작은 일들은 아이가 자신이 독립적이라고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고 또한 당신을 돕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를 입양했다면, 그 아이가 입양되는 것에 대해 알게 되면, 그 아이가 질문할 것에 대비하라.


입양된 아이들은 선천적으로 생부모에 대해, 그리고 심지어 왜 입양되었는지에 대해서도 궁금해 한다.


어느 순간, 그들은 질문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 당신에게 올 것이다.


그 진실이 밝혀지면 그들로 하여금 당신에게 분개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의 생가 진실에 관한 한 그들에게 거짓말을 하는 것을 피하라.




공항 보안 검색대를 통과할 때 가족 체크포인트 라인을 찾아야 한다.


현재 많은 공항들이 이것들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당신이 서두르거나 다른 여행자들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조급해하고 있다고 느끼지 않도록 해준다.


공항 보안은 카시트나 신발과 같은 모든 어린이용품을 스캐닝 머신을 통해 넣도록 요구한다.




부모가 되는 것은 어려운 일일 수 있지만, 이제 여러분은 이러한 도전들을 처리할 수 있는 더 나은 장비를 갖추어야 한다.


여기서 정보를 들어보면 이 위대한 선물을 기념하는 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양육의 세계로 나아가는 즐거움을 만끽하고, 이 글에서 얻은 도구를 가까이 두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