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요리사가 되기 위한 검증된 방법

2020. 6. 14. 00:37카테고리 없음


훌륭한 요리사가 되기 위한 검증된 방법



너는 많은 종류의 음식을 좋아하니? 너는 너의 단것을 좋아하니? 당신을 열광하게 하는 지역 음식이나 문화 음식이 있는가? 이 요리들을 집에서 만들고 싶었던 적이 있는가? 여기서 여러분은 곰곰이 생각하는 것을 멈추고 그것들을 요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익힐 수 있는 위치에 자신을 둘 수 있다는 것을 배울 것이다.


이 조언들은 당신이 훌륭한 식사를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에 있다.




만약 여러분이 볶음을 준비하고 있다면, 고기를 편향되고 매우 얇게 썰도록 하라.


하지만 완벽하게 썰어진 고기는 시간과 인내심이 필요하다.


일단 고기가 얼지 않으면 냉동고에서 꺼내서 고기의 알갱이 부분을 가로질러 45도의 각도로 자른다.




음식을 미리 준비함으로써 요리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다.


레시피를 훑어보고 어떤 부분이 상할까 걱정 없이 일찍 준비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대부분의 준비는 요리 하루 전에 끝낼 수 있다.


이것은 시간을 절약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그 복잡한 요리법을 빠르고 재미있는 것으로 만들 수 있다.




때때로 누군가가 햄버거를 굽고 있을 때, 햄버거는 그릴에 붙어서 그릴에서 내리기가 어렵다.


그릴이나 팬에 얇게 코팅된 식물성 오일을 발라 음식이 달라붙지 않도록 하십시오.




설탕이나 밀가루를 저장하기 위해 항상 밀폐된 용기를 사용하십시오.


밀봉된 용기는 벌레들을 막아주고 음식이 상하지 않도록 돕는데 아주 좋다.


그 컨테이너들은 어디에서나 살 수 있고 귀중한 투자가 될 수 있다.




요리에 나무 꼬치를 사용할 때는 채소를 올리기 전에 최소한 30분 동안 담가라.


이것은 그들이 요리할 때 타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한 개 대신 두 개의 평행 꼬치를 사용하면 꼬치에 음식을 담을 수 있다.




재료를 구입할 때는 반드시 영양 라벨을 읽어라.


비록 그것들이 충분히 순수해 보이지만, 일상적인 요리 품목의 많은 구성품들은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을 방해하는 비밀스러운 것들로 채워질 수 있다.


어떤 것들은 높은 수준의 설탕이나 나트륨을 포함하고 있는데, 둘 다 많은 건강 문제의 원인이 되고 있기 때문이다.




호박을 요리할 때, 첫 번째 단계는 수직으로 반으로 자르는 것이다.


별도의 베이킹 시트 위에 절단면이 아래쪽을 향하도록 하여 양쪽 반쪽을 놓으십시오.


베이킹 시트에 소량의 물을 뿌린 후 호박을 화씨 350도로 1시간 정도 굽는다.




진한 양념이 필요한 요리를 준비할 때는 전체 조리 시간에 걸쳐 서서히 양념을 넣어야 한다.


그만큼 조미료를 조금도 낭비하지 않고 최고의 맛을 내고 있다.




요리는 꼭 정확한 과학일 필요는 없다; 그것은 굽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요리하는 기름의 양을 측정해야 한다.


측정을 통해 음식의 지방과 기름기 양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기름을 사용할 것인지를 감시할 수 있을 것이다.




식사를 동반하는 손님들을 위해 샐러드를 제공할 때는 드레싱을 따르는 것을 피하십시오.


대신 드레싱을 옆에 두어라.


드레싱의 양과 종류는 개인적인 취향이기 때문에, 손님들은 그들만의 샐러드를 차려 입도록 하라.


많은 다른 종류의 샐러드 드레싱도 제공하라.




위의 팁을 따르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좋아할 멋진 요리를 만드는 길을 가게 될 것이다! 향신료로 사물에 맛을 내도록 해라! 아마도 당신은 새로운 좋아하는 음식이 될 무언가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 기사에 실린 아이디어를 통해 내면의 요리사를 열고 요리 모험을 시작하십시오.